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폐차

수원시, 수원 폐차장은 안전한 곳을 선택하세요.

 

차를 아무리 비싸게 구입을 했더라도 혹은 애지중지 관리하며 탔다고 하더라도 언젠가는 폐기를 해야 할 시기가 다가오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차량에 대한 기본 지식 이외에도 폐차에 관한 정보 또한 기본적으로 알고 계시는 것이 좋겠죠. 왜냐하면 요즘에는 모든 절차를 다 알아서 해 주는 업체를 선택하시더라도 차주가 기본적인 내용은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혹시라도 생길 수 있는 문제에 대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귀찮고 번거로우니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리한 곳을 선택할 경우 양심 있는 합법적인 곳인지를 꼭 체크하셔야 하는데 이 부분을 놓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리 편하다고 해도 아무리 많은 보상금을 준다고 해도 처리되는 과정이 믿음직스럽지 못하다면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울 수가 없을 것입니다.

 

 

 

 

폐기할 차들이 대부분은 노후된 연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수리가 잦을 뿐 만 아니라 한번 공업사를 방문할 때도 굉장히 큰 비용이 듭니다. 이렇게 계속 오래된 차에 돈을 쏟아부어가면 고쳐서 탈 바에는 안전한 수원시 폐차장을 찾아 깔끔하게 정리를 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누가 봐도 이 차는 폐기해야겠다고 보여 질만큼 오래된 차량이라고 할지라도 소유주의 입장에서는 가족, 친구 같은 차이기에 애틋하고 정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마음을 88 수원 폐차장에서도 잘 알고 있기에 걱정하실 필요 없이 양심적으로 폐기가 마무리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88 수원시 폐차장처럼 양심적이고 합법적인 곳은 어떻게 찾아야 하는 걸까요? 쉽게 관허 인증 여부를 확인해 보시면 되는데 사업자 등록증이나 영업 사원증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절차만 제대로 해 주신다면 나머지 부수적인 혜택들이 함께 따라오기 때문에 훨씬 더 쉽게 느껴질 것입니다.

 

국가에서 인허가를 받은 곳이 이런 여러 가지 혜택뿐만 아니라 합법적으로 처분이 가능한 이유는 자동차 관리법에 의거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인증받은 곳은 관련 법규를 모두 준수하면서 법적으로 문제없이 마무리 지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법에 위반되어 피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법을 위반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에 회사가 입을 수 있는 피해가 꽤 크기 때문에 철저한 작업을 통해 마무리하게 됩니다. 물론 차주님은 이러한 과정을 통해 아무 문제없이 완벽한 처리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모든 과정을 합법적으로 처리할 수밖에 없다 보니 중간에서 불필요한 수수료를 떼어 간다거나 말도 안 되는 비용들을 차주에게 부담시키는 경우들이 없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내려놓으시고 편한 마음으로 관허 수원 폐차장을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접수는 유선으로 자동차가 있는 지역과 연식, 운행 가능 여부 등만 알려주신 후 신분증의 앞면만 사진을 찍어 문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런 후 차를 보내주시면 되는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관허 업체를 통해 차를 보내실 때는 견인비가 들지 않습니다. 유류비나 통행료와 같은 부가적인 비용 또한 소유주에게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이 과정이 진행되면서 인력, 장비, 시간 등이 필요하지만 내무적으로 부담을 하고 있기 때문에 수거에 대한 부담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비용이 없다 보니 기타 다른 수수료가 더 들어가는 것은 아닌지 혹은 공통적으로 받는 수수료의 퍼센트가 더 센 건 아닌지 걱정을 하시는데요. 인증 센터는 불법적으로 받아 가는 것이 없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견인 시에는 차가 있는 곳까지 직접 기사님께서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주행이 안 되는 차들이 많다 보니 이렇게 자동차가 있는 곳까지 방문 서비스를 통해 수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끔 주행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는 상태이니 직접 차를 끌고 오시겠다고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어차피 견인비가 들지 않고 다시 돌아갈 때 교통이 마땅치 않으니 이 무상 서비스를 이용해서 차를 보내 주시면 되겠습니다. 차량 수거 시에는 서류도 함께 송부해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 차주가 챙겨 보내 주셔야 하는 서류는 접수할 때 안내를 해 드리지만 개인 소유이신 경우라면 자동차 등록증 원본을 차 안에 넣어 주셔도 되고 기사님에게 직접 전해 주셔도 됩니다.

 

어차피 최종 정착지가 센터이기 때문에 해당 서류들을 전달받아 차주님을 대신해서 말소 등록을 하면 되기 때문이죠. 그런 후 증명서는 발급받아서 문자에 첨부해서 보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집에서 기다리고 있으시면 됩니다.

 

 

 

 

88 수원시 폐차장은 자체적으로 해체 및 부품 철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장비들을 모두 갖고 있기 때문인데요. 무허가 업체에서는 이 작업을 하기 어려워 다른 곳에 맡기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물론 별 문제없다면 상관없지만 어쨌든 의뢰한 곳이 아닌 곳에서 해체 작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상금을 만족스럽게 다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다가 다른 쪽으로 옮겨 가다가 이동 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서로 책임을 떠넘기고 되고 결국은 그 책임이 차주님의 금전적인 손해로 발생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필수 장비들을 모두 갖고 이동 없이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모든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런 조건들을 갖추고 있어야만 차주님이 투명하게 그리고 온전히 고철 보상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이것은 접수할 때 보내주신 계좌 번호를 통해 지급이 되며 대부분은 차가 입고되는 날 모든 작업이 마무리되므로 오랜 기간 동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오늘은 정부에서 허가해준 88 수원 폐차장에서 안전하게 차를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불법 무허가 업체를 이용했다가 생길 수 있는 금액적 손해 및 정신적 스트레스는 비단 남의 얘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나라고 해서 사기를 당하지 않을 거라고 장담할 수 없기 때문에 꼭 안전한 곳을 이용하셔서 문제없이 차를 정리해 주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