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폐차

파주 폐차장 고철값 많이 주는 곳(파주시 폐차장)

 

도대체 얼마나 많이 주기에 제목을 이렇게 작성했을까? 차주님은 제목을 보고 약간 의아해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88 파주 폐차장에서는 다른 업체와 비교를 해보시면 알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많이 드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자신 있어하는지 궁금해하실 거 같아서 이제부터 어떻게 처리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소유주에게 드리는 금액은 얼마나 많은 자동차의 부품을 재활용하는지와 고철에서 비싼 금속을 얼마나 많이 분해하는지와 고가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지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해체하는 직원의 숙련도에 따라서 재활용할 것에 차이가 발생하고 비싼 금속을 분해하는 양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업체의 능력에 따라서 고가의 장비를 구입해서 자체적으로 처리를 하던가 다른 곳에 의뢰해서 진행하게 됩니다.

 

 

 

 

그래서 88 파주시 폐차장은 오랫동안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만들어서 전문 숙련가들이 많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많은 재활용 부품을 뽑아내고 더 많은 비싼 금속을 분해하기 때문에 더 높은 보상금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철들을 가루로 만드는 고가의 장비를 구입해서 자체적으로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 맡길 때 드는 비용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르게 운영하고 있고 이런 것이 조금씩 모여서 소유주에게 조금이라도 더 많은 보상금을 드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88 파주 폐차장에서는 진행하는 과정 자체도 아주 간단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유선으로 직원에게 자동차의 종류와 지역만 알려주시면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와 진행하는 과정에 대해서 안내를 드립니다. 이렇게 제시한 금액과 처리하는 것이 마음에 들게 되면 주민등록증 또는 면허증을 폰으로 사진 찍어서 문자로 보내주시면 되고 차주님이 편한 시간에 기사님이 방문할 수 있도록 약속을 잡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차량 등록증은 원본을 말소할 때 사용하기 때문에 차에 넣어두고 키를 기사님에게 전달해 주시면 별도의 견인비 없이 입고를 시킵니다.

 

 

 

 

이렇게 파주시 폐차를 위해서 입고된 차량은 전문가들이 작업을 3단계로 나누어서 작업을 하게 됩니다. 일단 필요한 부품을 모두 제거하는 단계를 거치고 남아 있는 고철에서 비싼 금속들을 모두 따로 분리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철강업체에 넘기기 위해서 압축 후 가루로 만드는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모든 해체 작업이 끝나게 되면 서류 담당 직원은 말소 서류를 작성해서 시청을 방문해서 자동차 말소 작업을 한 후 증명서를 발급받아 소유주에게 문자로 전달하게 됩니다. 그리고 차주님에게 보상금을 입금시켜 드리고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됩니다.

 

 

 

 

앞에서 알려드린 모든 과정을 마치게 되면 88 파주시 폐차장에서 진행하는 것이 끝마치게 됩니다. 하지만 말소 사실 증명서를 받은 소유주는 필수로 유지하고 있는 것을 해약하면 되고 남아 있는 기간에 대한 것을 돌려받으시면 됩니다. 방법은 콜센터 직원에게 말소까지 마쳤으니 해지해 달라고 요청하시면 되고 필요한 경우 문자로 받은 것을 그대로 전달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자동차세가 나오면 납부하시면 되는데 6월 또는 12월에 고지서가 날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드면 1~6월 사이 폐기하면 6월까지만 나오고 7~12월에 진행했으면 12월까지 나오게 됩니다. 만약 1년 치를 미리 선납하신 경우에는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보다 시청 공무원에게 전화로 요청하게 되면 일주일 정도 후에 받아 볼 수가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차주님이 파주 폐차를 진행할 때 지켜 주셔야 하는 사항 몇 가지 알려드리면 차량을 가지고 간 후에 중요한 물건이 있다고 돌려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압축이 완료되기 전에는 가능하지만 눌러진 상태에서는 찾을 수가 없으니 미리 필요한 물건은 빼고 보내주셔야만 합니다. 그리고 신분증을 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 빛에 의해서 주민번호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모든 글자가 잘 보이도록 촬영해서 보내주셔야만 합니다.

 

 

 

 

이렇게 어렵게만 생각되었던 차량 폐기 작업이 88 파주 폐차장을 이용하게 된다면 쉽게 진행할 수가 있다는 것을 알려드렸고 다른 곳보다 좋은 금액을 받을 수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복잡한 압류, 고인의 자동차, 조기폐차 관련해서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요청 주시면 친절하고 완벽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