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폐차

김포 폐차장을 선택 기준!(김포시 폐차장)

 

오래된 차를 가지고 있고 이제는 폐기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정부에서 정식으로 허가받아서 운영 중인 88 김포시 폐차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그 이유는 다른 곳보다 고철값을 더 많이 받을 수가 있으며 진행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이런 것이 가능한지를 한 가지씩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오랫동안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소유주의 모든 질문에 항상 귀를 기울여 듣고 있으며 어떠한 상황에도 답변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차주님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김포 폐차 관련해서 압류, 상속, 조기 등 궁금한 모든 것을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88 김포 자동차 폐차장에서는 조금이라도 더 많은 폐차 가격을 드리기 위해서 모든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있고 최신 장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정규직과 최신 장비가 고철 보상금과 무슨 상관이 있냐고요? 정규직으로 채용했기 때문에 모든 직원은 책임감을 가지고 작업을 시행하고 있고 능력제로 시행하기 때문에 더 많이, 더 효율적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장비를 통해서 높은 가격으로 팔 수 있는 백금과 같은 특수 금속을 더 많이 뽑아낼 수가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고철값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차주님에게 견인비와 같은 비용을 절대로 요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불법 업체에서는 외부 업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견인 수수료를 요구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압류 조회 및 납부를 88 김포시 폐차장에서는 모두 서비스로 제공해 드리고 있고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도 분실한 경우에 내부 비용처리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를 맡기신 분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접수 조차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절차를 모두 변경하였습니다. 차주님은 아주 간단하게 직원에게 폐기할 차의 종류와 번호, 운행 여부 등을 알려주시면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여기까지 설명을 들은 후 진행하는 과정에 대해서 마음에 들면 차량을 넘겨줄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알려주시면 되고 신분증만 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문자로 직원에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88 김포 폐차장에서 보내는 기사님이 견인해서 차를 가져오게 되는데 물론 별도의 수수료 없이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해당 부분에 대해서 특별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다음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차량이 입고가 되었으니 소속 직원들이 해체 및 말소까지 알아서 진행해 드립니다. 그리고 말소증을 사진 찍어서 차주님에게 문자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집에서 기다리면 모든 것을 알아서 처리해 드립니다.

 

 

 

이렇게 말소 사실 증명서를 보내드리는 것까지 저희가 알아서 처리해 드리고 있지만 이후에 의무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것은 해지하시면 되고 1년 치 자동차세를 미리 납부한 경우에는 시청에 요청해서 돌려받으시면 됩니다. 만약 1년에 두 번 분납해서 납부하시는 경우에는 6월 또는 12월에 사용한 만큼 청구될 수가 있으니 그때 납부하시면 됩니다. 일부 소유주는 무조건 돌려받는 세금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원칙적으로 후납 개념이기 때문에 추후에 납부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88 김포시 폐차장이 다른 곳보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고철 보상금을 드리고 있고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렸습니다. 이제 자동차를 처분할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좋은 선택으로 정확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지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