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천시 폐차

과천 폐차장, 과천시 폐차로 안전한 곳

 

자동차는 수명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제때 조치를 취하지 않으시면 위험한 상황을 맞닥뜨릴 수도 있습니다. 부품이 노후화되어서 주행 도중 갑자기 차에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거나 중요 기능들이 작동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누구라도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빠지지 않고 정기 검사를 하여 내 차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매년 확인해 주셔야 하며 수명이 다 했다 판단될 때는 88 과천 폐차장을 통해서 안전하게 정리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든 내 차의 마지막을 어떤 곳에서 진행해야 할지 고민이 될 때는 초보라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국가 인증 업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정부의 정식 허가를 받고 과천시 폐차 관련 업무를 하는 곳은 법적인 보호를 받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내 차를 폐기하는데도 처분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없고 거기다 처분 절차를 고객의 주도하에 진행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더더욱 허가받아서 믿을 수 있는 88 과천시 폐차장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량 정리가 끝난 것으로 알고 있는 차주에게 자동차 세금 연체에 관한 안내문이 날아온다거나 몰래 내 차가 중고차로 거래가 되는 경우들도 발생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대포차로 불법적인 상황에 쓰이는 일까지도 간간히 발생되고 있으니 법적인 보호는 물론 실수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완벽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사람이 하는 일에는 안타깝지만 한 번씩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실수로 내가 피해를 본다면 손해 입지 않게 꼭 배상받을 수 있어야 하지만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는 불법 폐기장도 있으니 꼭 구분해서 접수를 해 주셔야겠습니다.

 

 

 

 

관허 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방식은 여러 가지인데요. 조금은 까다로울 수 있는 압류가 걸린 차량에 대한 폐기라던지 사망하신 분 서류 정리하는 상속 방식, 국가가 시행하여 지정받은 곳에서만 이루어지고 있는 조기폐차까지 모든 방식의 폐차가 이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내 차량에게 가장 적합한 처분방식을 찾아주고 신속하게 완료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관허 88 과천 폐차장은 각각의 절차를 맡은 인력이 정해져 있고 그 수도 충분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차량이 가장 보편적으로 하게 되는 일반 처분으로 진행을 한다면 24시간 안에 끝맺음이 가능하고 말소증과 고철 보상금 또한 끝나는 대로 바로 받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접수가 끝난 후에는 고객님이 준비해 주셔야 할 서류를 안내하여 견인 기사님 방문 전까지는 준비해 달라고 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 차주별로 준비할 서류 >

 

1. 개인 또는 공동 : 명의자님의 신분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복지카드, 임시 신분증 등) 앞면 복사본

2. 법인 차주 : 사업자등록증 사본, 3개월 이내 발급받은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부등본 원본( 말소 사항 포함 )

3. 외국인 차주 : 외국인등록증 앞&뒤면 사본

 

※ 소유주에 상관없이 자동차 등록증은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법인 소유의 차량을 제외하고 나머지 명의는 신분증 사본을 접수 단계에서 제출하시면 되는데요. 복사해서 번거롭게 전달하실 필요가 없으며 가지고 계신 폰으로 또렷하게 사진을 찍어서 88 과천시 폐차장 직원에게 문자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특히 외국인 명의자는 뒷면까지 꼭 찍어서 전송해 주셔야만 거주 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이외 나머지 원본 서류는 차에 보관을 해 놓으시면 됩니다.

 

 

 

 

특히나 기사님과 직접적인 대면 없이 수거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차 글로브 박스 내부에 서류를 보관하시고 차 키는 경비실 혹은 우편함 등에 두시면 기사님이 알아서 차량을 수거해 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일 날 과천 폐차할 차를 수거 요청하신다면 기사님 방문 때문에 굳이 차가 있는 곳까지 다시 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거기다 견인비를 내실 필요도 없기 때문에 더욱더 비대면 서비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무상 수거는 모든 업체에서는 제공하기 힘든 부분입니다. 합법적으로도 견인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이동거리에 따라 정해져 있는 비용을 고객에게 요구하는 것이 불법 사항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관허 88 과천 폐차장은 차주에게 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덜어 드리면서 자체 기사님을 통해 차량 수거를 하고 있기 때문에 무상으로 이 과정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행이 가능하여 기사님이 운전을 해서 수거를 해 오더라도 부족한 연료는 운송 도중 직접 주유하여 입고를 끝내 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수거가 끝난 다음에는 자동차를 분해해서 고철 프레임만 남긴 상태에서 내부에 있는 부속품은 재활용 위하여 탈거해 내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탈거를 할 때는 기능상에 문제가 없도록 섬세하게 작업해야 합니다. 그때 사용되는 장비들과 작업자의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스킬 등이 모두 받쳐줘야만 최대한으로 부속품을 철거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사용 가능한 폐품들을 그대로 폐기 처분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다시 사용되기 때문에 자원 순환 측면에서도 큰 도움이 되겠지요.

 

이와 동시에 고객님은 풍족한 고철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탈거한 부속품은 거래가 되어 수익을 생성하기 때문에 차주에게 고철값을 더 많이 지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관허 88 과천시 폐차장처럼 시설이나 장비, 작업자의 능력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는 곳을 선택하셔야만 금액적인 만족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폐기를 자주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한 번 할 때 만족스러워야 하므로 오늘 공유해 드린 중요 내용을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