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인시 폐차

용인 폐차장, 용인시 폐차하고 만족하세요.

 

연식이 오래되어 더 이상 주행할 수 없을 때는 만족스럽게 내 차를 정리할 수 있는 곳을 신중하게 비교하여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주변에 폐처리장이 여러 군데 있을 때는 어떤 기준을 토대로 업체를 선정해야 할지 미리 알고 계셔야만 불미스러운 상황을 마주하지 않게 되겠지요.

 

용인 폐차장 중에서는 정부의 정식 인증을 받지 못한 영세한 불법 폐기장도 있고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정부 인증 관허 업체도 있습니다. 자동차 처분이라는 것은 분리해서 압축하고 폐기 처분하는 것만이 아니라 등록되어 있는 정보를 전산 상에서 모두 삭제하는 말소까지 완벽하게 끝나야 합니다.

 

 

 

 

1. 허가받은 곳과 그렇지 못한 곳

 

주변에는 합법적으로 할 수 있는 인증 처리장이 있는가 하면 처리 권한도 없고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법적 보상도 받을 수 없는 무허가 폐기장도 있습니다. 아무리 베테랑이라고 하더라도 사람이 하는 업무에는 실수가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런 실수를 인정하고 고객이 절대 손해 보지 않도록 모두 배상 처리를 해주는 곳이 바로 인증받은 88 용인시 폐차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 1%의 걱정까지도 법적 보호 장치를 통해 모두 없앨 수 있는 곳을 선택하셔서 든든하면서도 편하게 차량 처분을 하셔야겠습니다. 인증 여부를 확인하셨다면 아래 정리해 드린 진행 절차를 밟아 주시면 되고 마지막 말소증까지 수령하셨다면 폐기가 깔끔하게 끝이 난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2. 유선 혹은 문자를 통하여 접수 의뢰

 

용인 폐차장은 내가 거주하고 있는 곳 혹은 일하고 있는 곳과 워낙에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서 접수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선으로 통화를 하면서 필요한 것들을 주고받음으로써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 알려 주셔야 할 것은 차 번호입니다. 이 번호로 차량 등록원부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이 것은 한마디로 차가 처음 등록될 때 기본적인 정보와 소유주의 인적 사항 등이 나와 있으며 거기다 체납 문제가 있을 때는 아래 사항란 모두 기록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담당자는 압류가 있는지와 그 이외에 미납 관련 문제가 있는지를 한꺼번에 확인해 드리고 폐기 방식까지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압류가 걸려 있을 때는 차주가 말소 전까지 해결을 하거나 혹은 압류를 그대로 둔 상태에서 말소하는 압류 폐기 방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당 방식은 차의 환가 가치가 상실되었음을 인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준 이상의 차령(생산된 지 만 10~12년)을 충족해야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일반 또는 압류 방식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차량 등록증과 신분증을 폰으로 촬영하신 다음 문자로 직원에게 보내 주시면 됩니다. 이로서 접수 과정은 끝이 나고 차주님은 스케줄에 따라 견인 일정을 잡아 주시면 됩니다.

 

 

 

 

3. 견인과 서류 준비

 

견인은 두 가지 방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기사님 직접 대면 방식이며 하나는 비대면 방식입니다. 시간이 맞지 않거나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방법을 희망하실 때는 폐처리장에 보내야 할 원본 서류를 차 내부의 흔들리지 않게 잘 보관해 두 시고 차 키를 약속하신 장소에 놓아두시면 됩니다.

 

보통은 아파트 경비실이나 화분, 우편함, 차 앞바퀴 위쪽 등에 보관을 하여 기사님과 장소를 공유하면 됩니다. 그리고 견인비에 대해서는 신경 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관허 88 용인시 폐차장은 무상으로 반납을 끝내 드리고 있으며 만약 도중에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금액적인 손해가 없도록 모두 보상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기사님 편에 보낼 서류 >

- 1인 또는 2인 이상 공동명의 : 자동차 등록증 원본

- 법인 명의  :  3개월 이내 발급된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자동차 등록증 원본

 

무사히 차가 입고되면 용인시 폐차를 위해서 무작정 다 분해하고 압축하는 것이 아니라 재사용할 수 있는 중요 부속품은 파손 없이 섬세하게 탈거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탈거된 부품은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 과정에서도 사고가 발생되어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전쟁터와도 같은 도로에서 아무리 경력 많은 기사님이라도 어쩔 수 없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 때도 차에 금액적 가치가 떨어지는 일이 없도록 완벽하게 배상해 드리고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해체하는 방법

 

내 손을 떠난 차가 가장 먼저 하게 되는 것은 해체 작업입니다. 분해된 자원은 다양한 곳에 활용이 되고 있는데요. 차도 마찬가지로 정상 작동되는 부속품은 동일한 다른 차량이 수리를 할 때 사용되므로 중고 업체에 판매를 하게 됩니다. 내 차에서 판매할 수 있는 부품이 많이 나온다면 가치가 높아지는 것이므로 고철 보상금도 그만큼 높게 책정됩니다.

 

분명 수요가 있는 부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별할 능력이 없는 작업자가 진행을 하거나 장비가 부족하다면 부속품 탈거에 지장이 있어 만족스러운 고철값은 받아 볼 수 없게 됩니다. 88 용인 폐차장은 자원 재활용에 특화되어 있는 곳이며, 리사이클링 처리시설은 물론이고 9종 이상의 장비와 충분한 인력까지 갖추고 있어 부품을 가장 활발하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5. 보상급 지급과 말소증 전달

 

이렇게 금액으로 환산된 내 차의 가치는 말소와 상관없이 입고되는 날 바로 입금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증받은 곳에서는 말소 권한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 과정 또한 고객님이 개별적으로 진행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용인 폐차가 완료되면 등록 정보를 삭제하고 해제하는 개념인 말소까지 믿을 수 있는 든든한 업체에 맡기시고 고객님은 편하게 일상생활을 하시면서 자동차 처분을 끝낼 수 있습니다.

 

 

 

 

아무리 오랫동안 운행을 하신 분이라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처분은 정식 허가를 받은 88 용인시 폐차장에서 수월하고 편히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꼭 인증 여부부터 파악하신 뒤 접수를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