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척시 폐차

삼척 폐차장 인정 받아서 안전한 곳(삼척시 폐차)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가 오래되어 낡거나 운행한 거리가 많아서 고장이 생기게 된다면 수리를 하면서 더 타고 다닐 수도 있지만 안전을 위해서 폐기하고 새로운 것으로 교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이런 과정을 처음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대부분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하며 어떤 절차로 흘러가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된다면 큰 피해를 입을 수가 있기에 허가받은 88 삼척 폐차장에서 해당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풀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인증받은 곳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분명히 있습니다.

 

차량을 처분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분명히 어디에서 진행할 것인지를 찾아보게 됩니다. 그런데 반드시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간판만으로는 허가받은 곳인지를 알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무허가 폐기장을 선택하게 된다면 크게 2가지 피해를 입게 됩니다.

 

첫 번째는 처음에 약속받은 고철값을 그대로 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든지 차를 가져오기 위해서 다른 곳보다 30만 원을 넘게 더 준다고 말을 한 뒤에 나중에는 그런 적이 없다면서 절반도 안되게 지불하게 됩니다.

 

두 번째는 인증을 받지 못한 곳이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말소라는 과정을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추후에 차주가 직접 다시 한번 동일한 과정을 밟아서 해결을 해야만 합니다.

 

이런 문제를 경험하지 않기 위해서는 88 삼척시 폐차장과 같이 인정받은 곳을 이용해야 합니다.

 

 

 

 

 

2. 더 받으려면 리사이클링을 구축한 곳을 선택하세요.

 

누구나 차량을 처분하고 나면 조금이라도 더 받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차를 그대로 압축한 후에 판매하는 예전 방식을 그대로 이용하고 있는 곳을 선택하면 안 됩니다. 그 이유는 단순하게 금속의 무게에 의해서만 받게 된다면 결코 만족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88 삼척 폐차장에서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다시 이용할 수 있는 부품을 추출한 후에 필요로 하는 곳에 판매하는 방식을 선택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챙겨 받을 수가 있습니다.

 

 

 

 

 

3. 차를 가져갈 때 얼마나 지불하나요?

 

많은 분들이 자동차를 처분하는 과정에서 견인비에 대해서 가장 걱정이 많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주변 사람들과 TV 등을 통해서 몇 십만 원을 지불했다는 소식을 익히 들어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무허가 폐기장의 경우에는 아직도 이런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잘못하면 큰 손해를 입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허가받은 88 삼척시 폐차장에서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내부 직원이 직접 가져오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한 푼도 받지 않으니 안심하고 의뢰해도 됩니다.

 

 

 

 

 

4. 미리 몇 가지만 체크하고 접수하면 좋습니다.

 

앞에서 간단하게 알려드린 것처럼 88 삼척 폐차장에서는 부속 재활용을 하기 때문에 운행이 가능하거나 엔진에 문제가 없다면 더 좋은 고철 보상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휠의 재질이 알루미늄으로 된 경우에는 철로 된 것보다 5만 원을 더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연료가 어떤 것인지에 따라서 엔진 및 부품들에 차이가 있기에 차종마다 다르지만 조금씩 다릅니다. 그러니 이러한 내용을 미리 확인 후에 접수하시면 보다 정확한 금액을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5. 접수는 간단하게 유선으로 해결하세요.

 

이제부터는 실제로 삼척시 폐차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차주님은 앞에서 알려드린 것을 미리 파악을 한 후에 직원에게 차종과 주차가 되어 있는 지역을 알려주시면 바로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를 듣게 됩니다.

 

이것이 마음에 들면 희망하는 날짜를 알려주시면 기사님을 차가 세워져 있는 장소까지 찾아가게 됩니다. 물론 그전에 신분증의 앞면은 사진을 찍어 문자로 보내주시고 자동차 등록증은 차 속에 놓아두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신청하기 때문에 5분 정도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6. 대부분 당일에 마치게 됩니다.

 

약속한 날이 되면 열쇠를 가지고 있다가 기사님에게 전달하면 안전하게 88 삼척시 폐차장까지 입고가 됩니다. 그러면 상태를 잠시 동안 확인한 후에 부속품 해체 작업을 진행되고 말소를 위한 서류를 만들어서 제출까지 진행하게 됩니다. 거의 동시에 작업이 진행되지만 문서를 만들고 제출하는데 2시간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관공서가 문을 닫는 시간까지 고려한다면 오후 3시 이전까지는 입고가 되어야 당일 행정처리까지 마칠 수가 있습니다.

 

만약 늦어진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다음날에는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고철값의 경우에는 이런 것과 상관없이 그날 바로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정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어렵게만 느껴지셨던 삼척 폐차가 허가받은 곳을 이용한다면 너무나도 쉽게 처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는 알게 되셨을 것입니다. 만약 알려드린 내용 중에서 추가로 알고 싶거나 처분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직원에게 물어보시면 충분한 답변을 받으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