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동시 폐차

안동 폐차장 정확하게 도와드립니다.(안동시 폐차)

평생 동안 타고 다닐 것만 같았던 자동차도 언젠가는 하나씩 고장이 생기게 되어 정비소를 방문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일이 자주 발생하게 된다면 유지하는 비용이 너무 증가하기 때문에 처분하고 새 것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수리비도 문제가 되지만 언제 고장이 생겨서 안전에 위협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막상 처분하기 위해서 알아보면 복잡한 거 같아서 미루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88 안동 폐차장에서 어떤 순서대로 진행하면 되는지 쉽게 풀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무허가 업체를 이용하면 안 됩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모두 동일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인증을 받지 못한 곳이 주변에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런 무허가 폐기장을 선택하게 된다면 결국에는 제대로 말소가 안되거나 고철값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일부 차주들은 설마 이런 상황이 나에게는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하지만 차를 가져간 뒤에 다른 말을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법적으로 정상적인 처리를 할 수가 없기 때문에 행정적인 처리도 제대로 정리하지 못해 결국에는 추후에 소유주가 다시 업무처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문제를 접하지 않기 위해서는 88 안동시 폐차장과 같이 인정받은 곳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어디에서 진행하는지에 따라서 받는 것에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동일한 차종이면 고철의 무게도 같기 때문에 거의 비슷한 보상금을 받는다고 생각을 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차이가 발생하는데 그 이유는 운영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입고된 자동차를 그대로 압축기에 넣고 누른 후 제철소에 넘기는 예전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곳에서는 금속의 시세에 의해서만 결정이 됩니다.

 

그래서 절대로 만족할 만큼의 보상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하지만 88 안동 폐차장에서는 다시 이용할 수 있는 부품들을 해체 후 다시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받을 수가 있습니다.

 

 

 

 

 

3. 얼마나 지불하고 견인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이미 많은 매체를 통해서 사설 견인 업체를 이용하게 된다면 최소 20~50만 원 정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면 고철값을 아무리 많이 받아도 이만큼을 공제하고 나면 사실 남는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접수를 하기 전에 어떤 방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지를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무허가 폐기장 또는 인력이 충분하지 않은 곳에서는 어쩔 수 없이 외부 회사를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88 안동시 폐차장에서는 내부 직원으로 차량을 가져오기 때문에 별도의 견인료를 받지 않고 있으니 안심하고 맡기셔도 됩니다.

 

 

 

 

 

4. 접수하는데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처럼 바쁜 현대인에게 시간은 돈과 같습니다. 그런데 더 이상 타지도 않는 차를 처분하기 위해서 며칠을 고생해야 한다면 손해를 입는 것입니다. 그래서 88 안동 폐차장에서는 집에서 편하게 통화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차종이 무엇이고 운행이 가능하지만 알려주시면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언제쯤 견인하는 사람이 오면 되는지를 정해서 직원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차량 등록증은 미리 차 속에 놓아두거나 기사님을 통해서 전달하면 되고 주민 등록증 또는 운전 면허증의 앞면 사진은 문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5. 처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소유주의 입장에서는 하루라도 일찍 안동시 폐차 후 말소라는 것이 되어야만 더 이상 자동차세와 같은 세금을 덜 납부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차량이 입고되면 물리적인 작업이 마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아니고 행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바로 준비한 후 제출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단계를 밟는 것도 2~3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일에 모든 것을 마무리를 하고 싶은 경우라면 적어도 오후 15시 이전까지는 입고가 되어야만 됩니다. 그러니 배차를 요청할 때 이런 것을 감안하고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물론 그날 처리하지 못한 것은 익일에 완료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6. 언제 받고 싶은지 결정해서 알려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것은 가장 중요한 것으로 안동 폐차 보상금을 받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매일 저녁에 하루의 정산을 모두 마친 후에 요청하신 계좌로 입금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차주님의 경우 차를 떠나보내기 전에 미리 받고 싶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미리 알려주신다면 사전에 이체할 준비를 한 뒤에 시간에 맞추서 진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언제쯤 받고 싶은지를 접수할 시점에 알려주시면 언제든지 상관이 없으니 희망하시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알려드린 내용을 하나씩 읽어보셨다면 88 안동시 폐차장에서는 아주 간단하게 접수를 할 수가 있으며 대부분 당일에 모두 처리가 된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문제가 있는 차를 소유하고 있으면서 불필요한 지출을 하지 말고 하루라도 일찍 처분하는 것이 차주님의 입장에서는 더 좋습니다.